본문 바로가기

Orange 유틸

km플레이어 통합코덱 다운로드 , 스타코덱

 

 

 

다들 동영상플레이어로 대부분 km플레이어 아니면 곰플레이어를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이러한 플레이어를 이용하다 보면 코덱문제때문에 동영상이 재생 안된다거나 소리가 안들리는 등 문제가 생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코덱 프로그램인 스타코덱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아래링크로 이동해주세요.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201

 

 

 

 

 

 위링크로 이동을 하게 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위와같이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고 다운이 완료되면

 

  위와같이 바탕화면에 스타코덱을 설치할 수 있는 실행프로그램이 깔리게 됩니다.

 

 

그럼 이제 설치가 시작됩니다.

 

 

그다음으로는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이번화면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설치옵션을 선택한다음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계속진행해주세요. 그리고 맨 밑으로스크롤 해보면 기타에 업데이트 확인하고 제작지원과 같은 항목이 처음에는 체크 되어있는데요 필요 없으신분들은 체크 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다음으로는 버전 1.3.4500 을 체크하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여기서는 비디오 화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위 설명에서 '변경하지 않음'을 권장하는걸 보면 왠만해서는 '변경하지 않음'에 체크하고 '다음'을 눌러서 넘어가는게 좋겠군요.

 

 

설치를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은 선택을 해제해주세요.

 

 

 

 이제 '설치'를 눌러서 본격적인 스타코덱의 설치를 시작합니다. 그다음에 약간의 로딩을 기다리면

 

 

이제 드디어  설치가 완료됩니다. '마침'을 눌러서 설치를 마쳐주세요.이제km플레이어 통합코덱인 스타코덱의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는 km플레이어로 동영상 볼때 코덱문제로 걱정은 없겠네요

 

지금까지 km플레이어 통합코덱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