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ange 유틸

아주쉬운!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오늘은 많은분들이 음악플레이어로 많이 사용하고 계신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웹브라우저를 통해서접속해서 음악을듣거나 유튜브와같은 곳에서 음악을 재생해 들을 수 있지만 멜론플레이어를 이용하면 컴퓨터를 킴과 동시에 쉽게 음악을 들으면서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몇몇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면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플레이어를 설치하면 웹에서 제공하는 멜론서비스를 플레이어에섣 쉽게 이용이가능합니다.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그리고 아이튠즈와 연동이 가능하기때문에 애플기기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간단하게 아이폰이나 아이팟에서 음악을 들을수 있습니다.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그리고 컴퓨터 뿐만아니라 mp3나 휴대폰으로 mp3파일전송을 해서 멜론에서 제공하는 음원을 바로 전송시킬 수 있습니다.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멜론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먼저 다운로드를 위해서 아래링크로 이동해주세요.

 

http://www.melon.com/customer/serviceintro/index.htm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그럼위와같이 멜론플레이어 설치하기 라는 아이콘이 있을겁니다. 클릭해주세요.

 

 

그럼 브라우저 아래에 위와같이 실행파일이 나오게 됩니다. '실행'을 눌러주세요.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그럼이제 본격적으로 멜론플레이어 설치가 시작됩니다. '다음'을 눌러주세요.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다음으로는 사용권 계약입니다.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그다음으로는 구성 요소 선택에 자신이 원하는데로 체크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이제 '설치'를 클릭하면......!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드디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그럼 바탕화면에 위와같이 멜론 플레이어가 설치된것을 볼 수 있을겁니다.

 

 

이제 멜론플레이어에 로그인해서 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