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ange 유틸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뷰어 ms excel viewer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외부에서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엑셀파일을 잠깐만 열어보고 싶을때 정식으로 엑셀을 설치하기에는 너무복잡하고 시간또한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한 설치만으로도 엑셀파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뷰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아래링크로 이동해주세요.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1062&categoryId=A0200000

 

 

 엑셀 뷰어

위 링크로 이동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올겁니다. 그러면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파란색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엑셀 뷰어

로그인을 하시면 초고속다운로드로 다운이 되서 빠르게 다운이 되지만 귀찮으신 분들은 저처럼 그냥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엑셀 뷰어

이제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엑셀 뷰어 설치파일이 바탕화면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엑셀 뷰어

드디어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바탕화면으로 가보면....

 

  엑셀 뷰어

엑셀 뷰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엑셀 뷰어

그럼위와같이 사용권 계약이 나오게 됩니다.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엑셀 뷰어

이제 '설치'를 눌러주세요.

 

  엑셀 뷰어

그럼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엑셀 뷰어

여기서 약간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기달려 주세요.

 

  엑셀 뷰어

드디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약간에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엑셀 뷰어

아참! 그리고 바탕화면에 보면 위와같이 엑셀 뷰어가 다운로드 된것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엑셀 뷰어

위 사진은 엑셀 뷰어를 실행햇을때 모습입니다. 열고 싶은 엑셀 파일이 있다면 위사진에 빨간색으로 표시되어있는 '열기'를 눌러주세요.

 

 엑셀 뷰어

그다음에 자신이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눌러주세요. 지금까지 엑셀 뷰어 ms excel viewer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