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ange 건강

조울증 자가진단하기 조울증의 증상알아보기

조울증! 혹시나도 조울증일까 하는 생각이드는 분들 이글을 보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바랍니다



 

요즘은 학생이나 일상생활 속에서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한 조울증에 시달리는 경우가
있답니다 그러한 조울증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조울증에 증상에는
조울증 환자는 흥분을 하고있으며  이야기가 많으며 과잉 행동을 보이기도 한답니다
상태가 심각한 경우 입원을 고려해 보아야 한답니다
사소한 일에 화를내고 과격한 행동을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감정의 기복이 심해져서 웃다가도 바로 우울 해질수있답니다

조울증은 대부분 우울증에서 발병할 확률이 높다합니다
이러한 조울증에서는 일상생활에도 문제가 생길수있는데요 그치만이증상은
일상생활에서 활발해 진다고 합니다
그치만 기분이 안좋아 질때는 너무무기력감을 느끼게 된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감정기복이 심해서 충동적인 모습이 나타나게되고 자살위험성도 높아진답니다.

조울증 자가진단 하기!

이러한 경우가 많으면 조울증 확률이 높답니다
1.나는 의욕이 없고 항상 슬프다
2.나는 갑자기 울고 싶을 때가있다
3.나는 아침에 기분이 좋다
4.나는 잠을 잘못자고 아침에 일찍일어 난다
5.나는 평상시와 같이 잘먹는다.
6.나는 별이유 없이 피고하고 나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