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ange 일상

처음으로 크롬 스킨을 변경하다 크롬 스킨변경 방법 알아보기

저는 익스플로러 보다는 빠른 속도와 여러 확장프로그램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크롬을 주로 사용하는 편입니다. 그러던도중 크롬 웹스토어에서 스킨이라는 항목이 있는 것을 보고 확장프로그램 뿐만아니라 크롬 스킨도 변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생각보다 괜찮으니 다른 분들도 한번쯤 사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서 이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크롬 스킨변경 방법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크롬에 들어가서 크롬 웹스토어를 방문해주세요.

 

크롬 웹스토어에 방문하면 카테고리에 앱 게임 확장프로그램 테마 이렇게 4개 항목이 보일겁니다. 테마를 클릭해주세요

 

테마를 눌러보면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개발한 테마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슈퍼맨 테마도 있고요 암튼 다양한 테마가 있으니 잘살펴 보셔서 자신이 원하는 테마를 고르시기 바랍니다.

 

그다음에 자신이 원하는 테마를 골랐으면 확장프로그램 설치할때하고 똑같이 크롬에 추가 아이콘을 눌러서 스킨을 크롬에 설치해주세요

그리고 몇초만 기다리면 바로 위와같이 스킨이 변경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배경이라던가 검색창위 에 있는 바 색상등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바뀐것을 볼 수 있습니다. 크롬을 사용하던도중 뭔가 색다른 변화를 찾으신다면 크롬 스킨변경을 추천드립니다.!!!